A/S 안내 자주 묻는 질문 - 레드윙 코리아 공식 스토어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A/S 안내
레드윙 코리아 공식 스토어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19-09-0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769
레드윙 헤리티지 온라인 스토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A/S 접수시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오.

1. 품질 보증 기간

 ① 품질 보증 기간이란?
   제조사 과실(봉제, 원단, 부자재)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(무료수선, 교환, 환불)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.
   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, 제품 구입시의 영수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② 레드윙 헤리티지 코리아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 

2. A/S 안내

 1) A/S 가능 범위 및 가격
   ① 품질 보증 기간에 따른 제품에 한해서만 무상 A/S가 가능하며, 그 외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   ② 동일한 원단, 부자재를 활용하여 최대한의 복구를 위한 A/S를 원칙으로 하나, 파손이 심한 제품은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   ③ 구매처가 불분명한 제품은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2) A/S 소요 기간
   A/S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접수일로부터 1개월이내이지만, 해외 본사를 통한 A/S의 경우 4개월까지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3. A/S 접수 방법

  ① A/S 접수는 레드윙 헤리티지 가로수길 매장 및 고객센터로 의뢰하여 주십시오.

  ② 접수처

   - 가로수길 스토어: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40-2, 1F
     TEL: 070-4706-0094
     운영시간 : 오전 11:00~오후 09:00 (Holiday Off)

   - 레드윙 헤리티지 온라인 스토어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472 서우빌딩 4F
     TEL: 070-4706-0094
     운영시간: 평일 오전 10:00~오후 06:00 (토.일.공휴일 휴무)

   ③ A/S 제품 택배발송시 고객명, 주소, 연락처, A/S요구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십시오. (택배비 고객부담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